경제성 없는 한일 해저터널 뚫자는 국힘당 김종인씨
사회2021. 2. 1. 16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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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스) 김종인 '韓日터널은 생산 54조, 고용유발 45만명의 엄청난 사업' : 클리앙
왜 진작 착수하지 않았답니까? 예전에 정부(교통연구원)의 타당성 검토와 결론은 뭐였을까요? 영감님의 '되든 안 되든 일단 지르고 맞불 놓자'를 보고 있노라니... 진짜 선거철이 왔구나 싶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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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제성 없는 한일 해저터널 뚫자는 국힘당 김종인씨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01/0004852425
한중ㆍ한일 해저터널 `경제성 없음'
(서울=연합뉴스) 김태종 기자 = 우리나라와 일본, 중국을 각각 잇는 해저터널이 경제성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. 국토해양부는 최근 교통연구원에서 한~일 및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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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 십년전 기사에서 경제성 없다고 나온걸 왜 굳이?
2차 사대강 꼴 나려고 하나봅니다.
일본에 뭐든 가져다 바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..
작작 좀 했으면 좋겠네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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